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솔로 6기 최종 결혼커플 정숙, 영식 인스타, 나이 직업 공무원, 웨딩사진 공개

by farmer issue 2022. 3. 30.

나는솔로 6기 최종 결혼 커플은 정숙, 영식으로 공개 되었다. 

나는솔로 6기 결혼

케미가 잘 맞았던 영식, 정숙

6기에서도 최종 결혼 커플이 나왔다.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식 정숙

 

궁금증을 자아냈던 나는솔로 6기 최종 결혼 커플이 정숙 영식으로 공개 되었다.

화성에서 온 커플로 유쾌함을 선사한 커플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6기 최종 커플. 마돈나, 롤린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웨딩 촬영 사진이 공개되었다.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나는솔로 6기에서도 영식, 정숙 커플 탄생 

 

 

나는솔로 6기 결혼

중간에 6기 결혼 커플의 어릴적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닮은 모습이다.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결혼사진 붙임 머리는 훼이크 였다.

 

다시 보는 지난 회차 떡밥들

힌트를 대놓고 주는게 훼이크였던것 같다.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방송 중간 중간 이미 스포가 살짝씩 되어 있었던...

6기 결혼 커플 영식, 정숙

 

 

 

나는솔로 6기 결혼 커플

중간 데이트때도 서로 연봉을 공개하면서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

 

영숙 정식 나이, 직업

정숙 나이 34세 7년차 공무원

영식 나이 36세 자동차회사 전산팀 직원

나는솔로 6기 정숙 직업 공무원

나는솔로 6기 정숙의 직업은 대구에서 근무중인 7년차 공무원이라고 한다.

 

 

 

나는솔로 6기 영식 결혼커플

자기소개때 코드와 대화가 잘 맞는 여자라고 소개했는데

이상형에 맞는 코드가 잘맞는 정숙을 만나서 결혼커플로 탄생했다. 

 

나는솔로 6기 영식 직업
나는솔로 6기 영식 직업

정숙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옥순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숙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현숙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수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상철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자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호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철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댓글